본문 바로가기
U.C0079~0083/MS 이글루2 소식

지구연방군대MS특기병

by 샤즈나블 2008. 3. 27.

MS이글루사이트오픈소식글에 옮겼던 글들 중

몇개가 아직 좀 남았기에

조금씩 옮길려구요...

 

"지구 연방군의 병사들은,전장 속에서 하나의 거대한 눈을 목격할 수 있었다.게다가 그 외눈박이거인은 혼자가 아니었다.지상부대와 함께 그들이 지나간 곳은 파괴의 섬광뒤에 생긴 검은 연기뿐이었다."

 

 

연방군은 지온군이 강하작전을 시작한 U.C.0079.3.1.압도적인 전투력을 자랑하는 지온군모빌슈트와 지상에서 처음으로 조우했다.지온군에 의한 지구 침공 작전의,그 파죽지세는 적의 허술한 빈틈을 찔러 전쟁을 빨리 끝내려는 2차세계대전 당시 독일군이 보여주었던 전격전을 생각나게 하였다.하지만,상황은 갈수록 달랐다.이것은 전격전이라기 보다는 유린에 더욱 가까웠다.지온군의 지상부대는 모빌슈트부대의 힘을  등에 업고 지구 연방군을 강습해,빈틈이 크게 안보이는 연방군의 주요거점까지 유린했던 것이다.

 

당시 신병기인 MS에 대하여 연방군은 대응책을 전혀 찾지 못하였다.하지만,무너져 가는 방위선중 일부의 지구 연방 군병사들 중에는 과감하게 그 거인을 향해 돌진하는 이들이 있었다..이들이 바로 [지구 연방군 대  MS특기병 분대](E.F.G.F. Anti MS Squad)로 불리는,모빌슈트 헌터들이다.

 

 

[대전차/모빌슈트병:사실 지온군도 있긴 마찮가지..]

 

MS에 맞서기위한 그들의 유일한 무기는 [대MS 중유도탄(AMSM) M101A3 리지나]란 병기였는데,이것을 취급하는 특수 기능병은 당시 특기병이라고 불렸다.그리고 그들을 원호하는 일반병과 함께 1분대를 형성하였다.거인과 맞서 싸우는 감당하기 힘든 그들의 싸움은,일년 전쟁의 중반,연방군제 MS의 등장 후에도 계속 되었다.아직은 본격적인 양산과 보급에 이르지 못했던 연방의 형편으로 인해 이 부대는 계속 유지되며 편성될 수 밖에 없었던 것이다.그것은,MS가 우선적으로 배치된 극동 방면군 제1기계화 혼성대대, 통칭 [코지마대대]도 마찮가지였다.

 

[솔직히 이게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