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C0079~0083/MS 이글루2 소식

MS-IGLOO2중력전선 제2화[陸の王者、前へ]PV영상

by 샤즈나블 2008. 12. 6.

 

 

MS-IGLOO2 重力戦線 第2話「陸の王者、前へPV영상보기

 

제가 좀(~??..)늦게 안지라 뒷북입니다만..2화PV까지 나왔었군요...

 

1화는 한 지휘관이 초중기증상(?)인 군인특유의 넋두리와 헛것(이전까지의 환영,꿈등에 이어 사신까지!!..ㅎ)을 보고 최후에는 경기를 일으키며 발악하는..뭐 대략 MS이글루1편의 지온병들과 비슷한 말기증상의 장면으로 끝나는..역시 MS이글루의 전형적인 스토리더군요..

 

근데 시작이 거창해서 그랬는지 왠지 용두사미같은 느낌이 살짝 들었습니다...뭐, 아마도 대모빌슈트특기병이라는...스케일이 작았던 소재였던 만큼 어쩔수 없었던 듯 싶습니다.그 외에도 주인공의 대사가 좀 현실감이 떨어지는 감상적인 느낌이 좀 있었고..황당하게 사신이라는 고스트아므로(?)도 등장했지만(뭐,잘 녹아들었다고까지 말하긴 뭐하지만..)전체적으로 전 괜찮았습니다.

[클릭시커짐]

 

다음편은 61식 같던데..기대가 되네요..(드디어 병기다운 병기가..!)

그나저나 저 제목 정확히 아시는 분 계신가요..

뭐 지상(육지)의 왕자까진 알겠는데..그 다음이 "앞으로!!"인가요..?

 

P.S-개인적으로 샤아도 나왔었으니..,완결전에 1초라도 좋으니 아므로와 RX-78-2의 까메오 출현이 있었음하는 바램입니다....ㅎ

 

P.S2-사실 오늘...뭔가를 은근슬쩍 넘어가려고 하는 중입죠.다행히 아직은 눈치채신 분이 안계신 듯..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