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파일럿

가이아,매슈,오르테가(상)

by 샤즈나블 2006. 6. 3.

 

 

 

                                                         [MS-06C자쿠]

 

 

                                                        [MS-06S자쿠2]

 

루움전투는 인류 사상 최대의 함대전이었으며, 동시에 어떤 닉네임을 갖고있던 MS파일럿에 의한 2가지 일에 의해, 사람들의 뇌리에 깊이 새겨지고 있었습니다. 우선,하나는《붉은 혜성》의 샤아·아즈나블에 의한 5척의 전함 연속 격침((아즈나블 소좌의 5단뛰기)라고 일부에서는 불려지기도..).이며, 다른 하나는 《검은 3연성》에 의한 레빌 중장(당시 )의 포박사건이었습니다.
《검은 3연성》은, 가이아 대위를 리더로 한, 매쉬, 오르테가의 3명으로 구성 된 MS소대였습니다. 그들의 닉네임인 「3연성」이란 말은 팀의 구성 인원수에서 유래하지만,검은 칼라에 관해서는 2개의 설이 있는데, 하나는 탑승 모빌슈트를 검은 칼라로 도장한것 때문이라는 설이 있고, 다른 하나는 애용하고 있던 파일럿슈트가 검은색이었기 때문이라는 설이 있습니다.그들을 특수부대로 생각하는 사람이 많았는데, 아마도 키시리아·자비 소장 직속이었으며, 독립부대로서 운용되는 일이 많았기 때문일 것입니다. 또, 루움 전투에 있어서의 레빌 중장의 포박이, 그야말로 특수부대적인 활약으로서 전해진 결과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이들의 작전 행동은 주로 MS에 의한것이었으며,〈사이클롭스〉대 처럼, MS를 내린 작전 행동까지도 했는지는, 현재로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들의 정식명칭은 돌격 기동군 제 7 사단 제 1 MS대대 사령부 첨부 특무 소대이었으며,그들의 이름을 일약 높인 것은, 앞서 말했듯 루움 전투에서의 활약이 주된 이유였으며, 이 때의 탑승 모빌슈트는 MS­06 C자크 C형이었습니다(MS­06 S자크 S형이었다고 하는 설도 있긴 합니다). 그들은 이것에 바쥬카를 장비해, 3기로의 콤비네이션에 의한 공격인, 제트·스트림·어택을 사용해, 연방측의 전함를 차례차례로 격파해 나갔습니다. 이들《검은 3연성》은 키시리아·자비 소장의 돌격 기동군에 속해있었으나,, 루움 전투에는 도즐·자비 중장의 우주 공격군에 키시리아·자비 소장으로부터의 원군이라고 하는 형태로 참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루움 전투에서의 실적으로 당시 , 소위였던 가이아는 승진, 3명은 탑승 모빌슈트를 MS­06 S자크 S형에 갈아 타게 됩니다.

《검은 3연성》의 기체 퍼스널·칼라로 알려진, 다크 그레이와 퍼플, 미디엄시그레이의 칼라로 나뉘어진 것은 이 기체부터 였습니다. 하지만, 루움 전투중 그들의 퍼스널 칼라와 같은 도장의 기체를 목격했다는 보고도 있어,《검은 3연성》이외에도 이 칼라를 이용한 부대가 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이 설에 의해《검은 3연성》의 고유·칼라는 이 부대에서 양보를 해 준 것이라는 설도 있습니다. 이들이 팀을 짜, 행동하게 된 것은, 루움 전투가 최초였다고 하는데,그들의 탑승 모빌슈트의 기체 넘버는 가이아 대위가 03, 매쉬가 02, 오르테가가 06이며, 이것은 이들이 원래는 각각 다른 소대였던 증거로 남아 있으며,또한,그들이 속해있던 돌격 기동군 제 7 사단 제 1 MS대대 사령부 첨부 특무 소대는,구성원의 변동과 이동이 잦았다고 합니다.

(중)으로 계속...

 

탑승기체:http://blog.daum.net/charznable/8316713

              http://blog.daum.net/charznable/8284561

              http://blog.daum.net/charznable/5021341

 

출처:http://www8.ocn.ne.jp/~salassa/gundam.htm에이스파일럿섹션번역

'인물 > 파일럿'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이아,매슈,오르테가(하)  (0) 2006.06.06
가이아,매슈,오르테가(중)  (0) 2006.06.04
죠니라이덴(하)  (0) 2006.05.30
죠니 라이덴(상)  (0) 2006.05.29
브레니프 옥스  (0) 2006.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