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C0079~0083/THE ORIGIN

모빌워커

by 샤즈나블 2014. 11. 13.

 

 

 

 

지오닉 사가 개발 성공한 모빌슈트 1호기로 오른손 거대한 크로 암으로 되어있습니다.(하지만 모의전에서는 작화 오류인지 란바랄기 오른손 일반 매뉴플레이터로 그려져 있습니다).
이 기체는 전체적인 성능 불명이지만, 알려진 바로는 최소 연방의 건탱크는 압도할 수있는 성능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클릭시 커짐]

 

일반적으로 "MS-01"라고 하면, 지오닉사에 의해 개발'크랩맨'을 지칭하는 것으로서 지온 정식 채용되어 MS-01 형식번호와 "모빌슈트"라는 명칭이 부여된으로 알려져있지만, 이 기체는 도즐 자비 중장 휘하 지온공국 우주 공격군이 크랩 을 참고로 독자적으로 개발한 기체이며, 외형 역시 크게 달랐습니다. 또한, "모빌 워커 '라는 명칭도 지구 연방군 신병기 개발 사실을 감추기위해, 단순한 작업용 로봇 것처럼 호칭하고 있던 것이고 정식 명칭이 아니었습니다.

 

도즐 자비 중장 이 기체 테스트 파일럿으로 후에 에이스 파일럿으로서 "푸른 거성"으로 불리 란바 "검은 삼연성"으로 유명해지는 가이아, 오르테가, 매슈 소집하여 그들의 의견을 참고로 개발을 이어가고 있었습니다. 그들이 내놓은 수많은 의견은 적극적으로 반영되어 이 후에 완성된 MS-04 지오닉 사에 의해 개발 MS-05를 부분적으로 능가하는 성능을 가지고 있었다고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