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톰즈·엘가임etc/장갑기병 보톰즈

보톰즈시리즈순서(댓글수정)

by 샤즈나블 2008. 10. 18.

 

보톰즈의 시리즈순서는 설정란의 [요란페일젠]이라는 글에 (그곳은 정작 제대로..)써놓기도 했었습니다만...이웃분께서 질문을 하셨었는데...그 때 제가 잠시 착각했네요...라스트레드숄더와 페일젠파일사이에는 TV판1~13화인 우드편이 있습니다.결국 페일젠파일 다음이야기가 TV판1화라는 이야기입니다..제가 명백히 잘못 답변을 해드렸네요..그나저나 TV판도 이렇게 큰 에피소드로 5개로 분류하고 있는지는..첨 알았네요..첫번째가 우드편..그리고 쿠멘..산사..쿠엔트..유성(쿠엔트편에필로그)로 나뉘어 있네요..쩝! 정확한 순서는 설정글의 요란페일젠대로이구요..TV판의 소체와 관련된 첫번째 임무의 멤버가 다르다고하시니 함 봐야겠네요..(이능자를 무더기로 등장시키더니 결국 설정파괴인가..;;;)원래는 먼저보고 써야하는데..잘못된 건 오래 놔두질 못하는지라..쩝!(그 답글은 삭제했습니다..^^*)